안녕하세요. 저는 약사 Zheng Jiaen입니다.
오늘은… 조금 덥게 느껴지는 날입니다.
컨설팅 약사가 되고 싶어요.. 저도 육향방에서 육향약에 조금 관심이 가네요. 다른 진술들에 비해 사타니즘 이론은 길지 않으니 3번 정도는 읽을 수 있을 것 같다.
4호(4/4) 연구 약사 Zheng Gan 약사가 귀하에게 썼습니다.
안녕하세요~ 정간약사입니다.
날씨 좋다~ 잘지내? 육항방 육항의학에 대하여.. blog.naver.com 저번에 까지 했는데…. 팽창론 내용이 나와있어요~오늘부터 시작해서 북론을 두드려보세요~!
!
위치는 소의 허리에 있고 위는 흉골에 있기 때문에 허리와 흉골 사이의 부위를 중상부라 하고 간은 허리에, 소장은 배꼽에 위치한다.
, 그래서 허리와 배꼽 사이의 부위를 중(中)이라 하고, 하(下)는 경골의 위치가 허리 아래에 있고 대장의 위치가 배꼽 아래에 있으므로 하(下)허리와 하(下) 배꼽을 팔자(八頭)라 한다.
. 물과 곡식은 위팔에서 위로 들어가고, 소장은 위에서, 대장은 위팔에서 소장으로 들어가고, 대장에서 항문으로 나옴으로써 열풍이 되는데, 이것이 바로 소장이다.
잔잔한 공기가 되고 차가운 공기가 됩니다.
열은 가볍고 맑고 상완은 따뜻하며 한기는 무겁고 대장은 차며 기가 배 아래에 있고 위의 모양이 넓고 크므로 음식의 기가 쌓이고, 소장의 모양이 좁고 휘어져 음식의 기가 작으며 하류가 진해이므로 진해에 진해가 있다.
Zhenhai는 공기를 맑게하고 귀는 신이되고 뇌는 밝아서 신이있는 곳에 빛이 있습니다.
밝은 즙은 폐로 들어가고 혼탁한 찌꺼기는 밖에 있는 털로 들어가므로 위, 혀, 귀, 뇌, 피부, 털은 모두 폐에 속한다.
군도에서 고백의 신선한 공기를 고백하면 눈은 숨이 되고 생각은 비비게 된다.
막해의 맑은 즙은 안으로 비를 내리고 탁한 찌꺼기는 밖으로 뿌리로 돌아가므로 배와 가슴과 눈과 생각과 힘줄은 모두 비구름이 되므로 남아 있는 곳이니라. 예. 사체의 맑은 기가 코에서 나와 피가 되고, 허리로 들어가 피가 되므로 피가 있는 곳에 피가 된다.
맑은 혈액은 간으로 들어가고 혼탁한 찌꺼기는 밖에 있는 고기로 들어가므로 소장, 탯줄, 코, 허리, 고기가 다 간이 되고 속은 사해가 되므로 악해는 곳이니라 악한 것이 존재하는 곳. Xiehai Qingqi는 입에서 나와 진액으로 변하고 방광에 들어가 맑은 물로 변합니다.
경해청경은 신장 안으로 들어가고 탁한 찌꺼기는 뼈 밖으로 나가게 된다.
약사 정감 약사 정이가은 약사 약사 책토론 동의 수세 보원 책토론은 우리가 지금까지 보아온 진술론, 확장론, 분할론보다 쉬울 것 같다.
해부학과 기타 등등이 아직 발달하지 않았을 때였습니다… 해부학적으로 이제… 거의 맞습니다… 굉장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다른 게시물을 작성하겠습니다.
당신의 내일이 오늘보다 더 건강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