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을 통해 수백만 달러 규모의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검증된 방법입니다.

당신의 여정을 훨씬 더 쉽게 만들어 줄 수백 가지 성취 기술이 이미 있습니다.

사업가들은 이상한 사람들입니다.

그들 중 많은 수가 없으며 다른 사람들과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세상은 우리의 성취를 논하고 비판하고 비판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변화자입니다.

세상에는 우리와 같은 사람이 더 많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그런 낯선 사람이라면 이 책이 그 부름에 답하는 초대장이 될 것이다.

하지만 이것들 중 하나가 아니라면? 책장을 뒤집지 마세요. 관심을 불러 일으키려는 것이 아니라 매우 진지하게 말합니다.

판매 홍보가 아니라 경고입니다.

이 책에서 제시하는 로드맵은 어느 정도 호기심이 있는 사람, 즉 그저 창밖을 내다보는 사람도 성공한 기업가가 될 수 있을 정도로 효과적이다.

무심코 페이지를 넘기고 여기에 설명된 계획을 따르면 결국 백만 달러 규모의 회사를 맡게 될 것입니다.

“책임”이라는 단어는 가볍게 사용되지 않습니다.

기업가 정신은 적합한 사람이 아니거나 그에 수반되는 엄청난 헌신과 노력을 감당할 수 없는 사람들이 원하지 않습니다.


1년에 10억을 버는 아주 간단한 공식

평균 가격이 30달러인 제품이 3~5개 있고 하루에 각 제품을 25~30개 판매한다면 백만 달러 규모의 사업을 하는 것입니다.

이 간단한 공식을 들으면 사람들의 눈이 커진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나를 믿지 않습니다.

“진짜야?”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 이론적으로 이 프로세스는 무엇을 판매하고 있는지 또는 어떤 산업에 판매하고 있는지에 관계없이 작동합니다.

그러나 유형의 제품을 판매할 때, 즉 브랜드를 구축할 때 성공 가능성이 가장 컸습니다.

브랜드는 동일한 고객 세그먼트를 대상으로 하는 제품 그룹(3~5개)입니다.

이 프로세스를 따르는 것이 지나치게 복잡하지는 않지만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하나도 놓치지 않고 거쳐야 하는 여러 단계로 구성됩니다.

백만 달러짜리 사업을 하는 과정은 집을 짓는 것과 같고 청사진을 주의 깊게 따르지 않으면 모든 것이 무너질 수 있습니다.

기초 작업을 하지 않고는 벽을 칠할 수 없는 것과 같습니다.

앞으로 다음을 배우게 됩니다.

1. 가능성 탐색

새로운 기업가가 성공적인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는 무엇입니까? 왜 지금 시작합니까? 전자 상거래 및 소셜 미디어의 새로운 환경은 어떻게 새로운 기회를 가져옵니까? 당신은 어떻게 적응합니까 이 단계에서 귀하는 왜 지금이 귀하의 사업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시기이며 왜 대기업들이 귀하의 사업체를 바로 지금 사려고 안간힘을 쓰는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2. 마인드 체크

창업을 꿈꾸는 모든 사람이 성공한 기업가가 되지 못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심리적인 것이다.

이 단계는 1년 안에 백만 달러 규모의 비즈니스를 구축하기 위해 사고 방식이 어떻게 바뀌어야 하는지 보여줍니다.

3. 고객 확보

백만 달러 기업은 제품이 아닌 사람으로 시작합니다.

사업을 시작하는 첫 번째 단계는 고객을 파악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단순한 수익원이 아닌 실제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제대로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기꺼이 높은 가격에 구매하고, 고맙고, 친구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할 많은 재방문 고객을 갖게 될 것입니다.

4. 제품 선택

첫 번째 제품 태닝을 받는 것이 아마도 직면하게 될 가장 큰 도전일 것입니다.

연구, 인내 및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무엇보다 고객의 소리를 들어야 합니다.

여기에서 아이디어 구상에서 프로토타입, 개발 및 제품 개선에 이르는 전체 프로세스를 안내하고 이 장애물을 극복하도록 돕습니다.

5. 자금 확보

당신은 좋은 제품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누구에게 팔아야 하는지 알고 있지만, 그것을 보관할 돈을 어떻게 얻습니까? 이 단계에서는 돈 걱정 없이 자신의 자본을 관리하는 방법, 돈을 빌리는 방법, 스스로 작동하는 판매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6. 싼 보드를 짜는 방법

첫 번째 제품이 출시 직후 성공할 것이라고 어떻게 보장할 수 있습니까? 어떤 사업을 운영할지 결정했으면 아무도 사지 않을 제품을 개발하는 골칫거리를 피해야 합니다.

제품 출시 당일 뜨거운 반응을 얻으려면 사전에 호의적인 판을 형성해야 한다.

7. 마케팅 및 영업

첫 번째 제품을 출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냥 놔둬도 될까요 아니요. 이 단계에서는 비즈니스 성장의 주요 이정표가 될 25개의 일일 판매 이정표를 달성하는 방법, 주요 인물과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 제품을 글로벌 시장으로 전환하기 위한 몇 가지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상표.

8. 확대

제품의 일일 25회 판매 달성은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고 마케팅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이제 신제품 연이어 신제품을 출시하고 작은 눈덩이가 점점 커지고 12개월 안에 백만 달러의 수익원으로 성장하는 것을 지켜볼 때입니다.

9. 마케팅

Instagram에 브랜드에 대해 게시할 유명인 친구가 많으면 마케팅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백지 상태에서 시작하고 네트워킹이나 마케팅 경험이 없다면 어떨까요? 이 단계에서는 지인, 인플루언서, 오디언스(기업가와 그가 운영하는 브랜드의 스토리에 공감하고 신뢰하는 충성도 높은 고객)와 함께 적절한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과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브래드로 끌어 올리십시오.

10. 종료

사업체를 매각한다면? 수많은 구매자가 귀하가 달성한 결과를 탐낼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비즈니스 매각을 진행하는 방법과 매각 후 해야 할 일을 알려줍니다.

라이언 다니엘 모란 글, 신파인닙 옮김

이 책은 창업의 기본 원리, 즉 과정을 기술하고, 스몰 비즈니스를 시작해 차츰차츰 성장시키는 방법을 소개하는 책이다.

또한 창업가의 마음가짐, 판매할 상품을 찾는 방법, 초기 자금을 모으는 방법,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배우게 됩니다.

사업을 해보고 싶은 의욕은 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고 해보기도 어렵다면, 차근차근 실천해 나가길 지침으로 이 책을 읽어보길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