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전망, 연혁, CEO


마스터카드 전망

마스터카드는 글로벌 신용카드 결제 회사 중 하나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마스터카드의 전망은 혁신적인 기술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지속적인 성장입니다.

특히 디지털 결제 시장이 전 세계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마스터카드는 인공지능(AI) 기술 도입을 통해 디지털 결제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다.

또한 마스터카드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신규 시장에 진출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 출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마스터카드의 전망은 밝다.

마스터카드는 $1.96에 0.64%의 배당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높은 주가로 인해 배당률은 낮지만 배당금은 지난 5년간 연평균 18% 성장했다.

따라서 향후 배당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카드는 세 가지 주요 영역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가장 높은 매출을 차지하는 비즈니스는 거래 수수료로 거의 108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전체매출비중은 36%이며, 매출의 64%가 다른 사업영역에서 고르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마스터카드는 고객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때 수수료를 부과하여 매출을 발생시킵니다.

해외 결제 1%, 미국 결제 0.4% 지역별로 매출을 보면 미국 35%, 미국 외 65%를 차지한다.

즉, MasterCard의 사업은 미국에만 국한되지 않으므로 미국에서 대부분의 매출을 발생시키는 다른 회사에 비해 위험이 높습니다.

2020년에는 COVID-19로 인해 전체 사업에서 매출이 감소했습니다.

특히 국경 간 거래 수수료 사업이 큰 타격을 받았다.

해외여행이 줄어들면서 불가피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상황이 본격 개선되면 2019년 매출을 상회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지출 측면에서는 2023년에도 2022년과 마찬가지로 억눌린 여행수요가 이어지며 ‘상품’에 돈을 쓰는 패턴을 보였다.

‘경험’이 아닌 ‘경험’이 계속될 전망이다.

또한 현재의 높은 이자율로 인해 주택 관련 지출은 팬데믹 이전 수준에서 4.5%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출은 어디에서 발생합니까? 우선 전자제품, 의류 등 살 수 있고 살 수 없는 재량 소비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장보기의 경우 지출이 늘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올해 식료품점을 30% 이상 더 방문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방문당 지출은 9% 더 낮았습니다.

이는 음식물쓰레기를 줄이는 과정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겠다는 의지의 표시일 수 있다.

채널이 있는 기업에 주목해야 합니다.

즉,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쇼핑 환경까지 구축한 기업들입니다.

실제로 옴니채널 시스템을 구축한 기업들은 9월까지 소매 판매 지출이 6%포인트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중소형 음식점은 옴니채널 전략으로 31%의 매출 손실을 피할 수 있었다.

또한 소규모 옴니채널 의류 매장은 온라인 전용 매장보다 10%, 오프라인 매장보다 26%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옴니채널을 지원하는 결제 및 판매자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는 장기적으로 이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스터카드는 2023년 4분기 인플레이션율이 전년 대비 3.1%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 압력은 내년에 완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문가들은 경기 침체가 올지 안 올지, 2023년 1분기에 올지, 2023년 4분기에 올지, 2024년에 올지 예측합니다.

미래는 아무도 모릅니다.

우리는 모른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미국 경제가 불황을 뚫고 발전해왔고, 주식시장은 불황이 끝나기도 전에 회복되기 시작했다는 점이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워렌 버핏의 말을 기억해야 한다.

주식시장은 참을성 없는 사람의 돈을 환자에게 옮기는 도구다.

“주식시장이 우리 돈을 빼앗는 주식시장이 아니라 자산을 축적하는 도구가 되기 위해서는 인내심이것은 필수입니다.

마스터카드 히스토리

Mastercard는 미국의 Diners Club과 경쟁하기 위해 1966년 Interbank Card Association으로 설립되었습니다.

1979년 Masterchard를 발행한 First Bank of California에 인수되면서 Mastercard로 변경되었습니다.

이후 마스터카드는 글로벌 신용카드 결제회사로 성장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다.

마스터카드는 혁신적인 기술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왔습니다.

특히 마스터카드는 인공지능(AI) 기술을 도입해 디지털 결제 서비스를 개선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신규 시장에 진출하는 등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마스터카드는 글로벌 신용카드 결제회사로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마스터카드 CEO

마스터카드의 CEO 마이클 미바흐안돼. 마이클 미바흐2021년 1월 1일부로 마스터카드의 신임 CEO로 방아아재를 대신해 마스터카드의 최고운영책임자(COO)를 역임했다.

이전에는 Hong Kong Shanghai Bank와 Citibank에서 다양한 경력을 쌓은 금융 전문가입니다.

그는 지난 11월 7일 인터뷰를 통해 암호화폐가 주류 결제 수단으로 도입되기까지는 예상보다 시간이 더 걸릴 것이라고 내다봤다.

현재 마스터카드는 다양한 방식으로 가상화폐 시장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마스터카드는 지난 8월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와의 협력을 통해 아르헨티나에서 가상화폐 선불카드 출시 계획도 밝혔다.

금전적 지급은 법정화폐로 전환한 후 사업자에게 지급한다고 합니다.

마스터카드 측은 “현재 디지털 자산 산업의 특징적인 요인은 일관되지 않은 규제”라며 “이는 산업 성장 과정에 상당한 걸림돌을 만들고 있으며 이를 이행하기 위해 국제적으로 일관된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